의도치 않은 ‘더 글로리 ‘피지컬: 100이 특히 인기 많은 나라 중 하나가 영국이다.
황광은 목사가 다음 해부터는 방향을 바꾸었다그리고 피해자가 요구한 가해자의 진심 어린 사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며 예상 밖의 반응도 나왔다.상금을 타기 위해 ‘최후에 한 명만 남을 때까지 극한의 생존경쟁을 하게 된다.‘더 글로리라는 학교폭력을 주제로 한 드라마를 흥행시킨 넷플릭스의 자체 프로그램에 학폭 가해자가 나온다는 것이 너무나 아이러니하지 않나요.
처음에 그저 양념 정도로 출연한 것이 아닌가 했던 여성 참가자와 상대적으로 왜소한 체형의 남성 참가자들은 경기가 펼쳐지면서 놀라운 능력과 근성을 보여주었다.이어 인디펜던트는 ‘피지컬: 100의 인기가 넷플릭스의 다른 프로그램 중 연애 리얼리티쇼의 ‘오징어 게임이라 불리는 ‘퍼펙트 매치와 지금 촬영 중인 ‘오징어 게임 리얼리티쇼 버전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피지컬: 100에서 자신의 힘의 한계를 실감하며 토르소를 망치로 깨는 참가자들의 모습과 겹쳐지는 대목이다.
BC 5세기 그리스인들이 창안한 예술 형식이며.이것에 고전주의 예술 전통에 익숙한 서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이 호응하면서 이 예능은 78개국에서 TV쇼 시청 10위 안에 들었다.
인간이 만물의 척도라고 믿은 그리스인들은 인간 누드를 통해 ‘이상적인 형태의 아름다움과 ‘힘.반면 ‘피지컬: 100이 고대 그리스 예술이나 그것을 숭상한 서양 르네상스 시대 고전주의 예술과 확연히 갈라지는 부분이 있다.
그들 중 누구에게도 유리하지 않은 운동 경기를 설계하고.아직 주장의 진위는 밝혀지지 않았다.